팝업닫기

  • 실시간 비용상담을 위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전화상담을 위해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찾아오시는길
닫기
제목 吸脂手术后记!!
작성자 꽃님 작성일 2015-03-24 조 회 191

안녕하세용..ㅋㅋㅋ

수술 후기 쓰러 왔어요!

처음 써보는데 나름 도움이 되고 싶고

또 자랑도 쬐끔 하고싶고해서요..ㅋㅋㅋ

 

 

 

 

이게 저의 수술 전 모습인데요.. ㅠㅠ

살이 군데군데 오동통했죠..

지금보니 더 그렇네요..ㅋㅋㅋㅋ

저의 흑역사...

 

 

 

지방흡입 총 3군데를 했어요!

팔뚝이랑 복부랑 허벅지요!

 

 

이건 수술한지 한 2주 쯤 됐을때?

 

 

 

 

그리고 오늘로써 지흡한지 한달 째 됐는데요,

저 위에 옛날 사진을 보니

새삼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저랬었구나...

 

옛날엔 스트레스 받아서 엄두도 못내던

딱붙는 옷도 요즘엔 자신있게 입고 다뇨요ㅋㅋㅋ

 

 

 

 

 

 

 

짜잔!!!

이제 붓기나 멍은 거의 빠지고

활동하는데 크게 불편함 없어서 너무 좋아용!!

진짜... 요즘에 정말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첨엔 수술 할까 말까 엄청 망설였지만

지금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저한테 이런 기분을 느끼게해주셔서 감사할 따름...ㅜㅜ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거나 상업적인 목적 또는 인신공격적인 글은 강제 삭제 될수 있습니다.
  최대 150자 까지 등록 가능 합니다. (현재 0bytes / 최대 300 bytes)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鼻子手术后两周消肿之后]
    코 하구 2주째인데 진짜 ㅋ 첨에는 붓기 잘 안빠지는 것 같아서 ㅠ 좀 맘에 걸리고 그래서 병원에 좀 전화해서 귀찮게 계속 물어보고 붓기 빠지고 있...
즁바라기 14.11.04 662
[我终于有了我渴望的鼻子形状]
  저 콧대가 낮고 코끝이 넘 뭉툭해서 수술 했거든요~  두달 다되거나는데 성공한 것 같아여 ㅋㅋ     일단 수술 전후 정면샷) ...
유연지 14.11.04 666
152
2016년 종무식은 언제?
논현여1 16.10.17 64
151
吸脂手术后记!!
꽃님 15.03.24 191
150
코가너무이쁘게된것같애요 ㅎㅎ
우길호 14.12.24 414
149
입이예뻐지는 코수술 했어요..*^-^*
스마일공주 14.07.18 437
148
쌍까풀이 넘 이쁘게 됐어요!
황희정 14.07.18 416
147
연휴를 살려주셔 감사합니다
강남제일눈 14.05.26 332
146
감사인사
엄기원 14.03.23 508
145
눈 한지 4주째 입니다~!
김보미 13.10.15 531
144
시술 받고 왔습니다~!
유진영 13.10.07 325
143
박정일 원장님 감사드려요 ㅋㅋㅋ
이지영 13.09.30 446
142
코 너무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ㅎㅎ :)
이정현 13.09.24 502
141
코 행사 완전 강추
이수해 13.09.17 532
140
감사해요. 처음엔 걱정 많이 했는데..
분당새침이 13.09.17 342
 
1 [2] [3] [4] [5] [6] [7] [8] [9] [10]